비범한연구소

청산도 배시간 알려드립니다. 본문

생활팁

청산도 배시간 알려드립니다.

알아두면좋은 2017. 10. 16. 16:23

청산도 배시간 알려드립니다.



청산도에 놀러가거나 용무가 있다면 꼭 확인을 하고 방문해야겠죠. 

그건 바로 청산도 배시간입니다 ㅎㅎ


인터넷 상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청산도 배시간을 제가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청산도 배시간에 대한 정보는 "가보고 싶은 섬"이란 곳에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제가 드리는 URL로 접속하세요.

(http://island.haewoon.co.kr)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여러 메뉴중에서 상단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용한 운항정보"" 그리고 "신가표/요금조회"를 이어 선택하도록 합시다.


사실은 청산도 뿐 아니라 다양한 섬으로 가는 배시간을 같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니, 평소에 섬을 좋아한다면 즐겨찾기 해두시는게 좋겠죠? ^^





직후 나온 시간표/요금조회 항목에서  항로검색을 클릭해줍니다.




이후 도착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여기서 청산도를 클릭해줘야겠죠?










그리고 출발지 역시 선택해줍니다. 마치 네잉버 지도 길찾기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완도에서 청산도로 가는 항로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문할 날짜를 선택하고 조회합시다.





그럼 검색하는 당일에 따른 배시간표가 쭉 나옵니다. 


원한다면 바로 예매도 가능합니다.





요금에 대해서는 성인 7,700원 중고등학생, 7,000원 소아 3,700원으로 나오네요.

잔여석 300으로 보아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모양압니다. 


이점 참고해서 청산도 배시간을 잘 아셨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