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한연구소

LG 스마트폰 유저들 필독, LG 무료 폰트 제공처 안내 본문

IT/PC

LG 스마트폰 유저들 필독, LG 무료 폰트 제공처 안내

알아두면좋은 2017. 7. 6. 17:13

안녕하세요 오늘날에 있어 저작권이란건 매우 민감한 사항이죠

크리에이터 입장에서도 이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그렇습니다.

본의 아니게 크리에이터의 폰트를 사용해서 비싼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등의 조심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디까지가 무료 폰트인지 구분하기가 어렵죠

 

그래서 당초에 무료로 제공되는 카피레프트의 폰트만 사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ㅎㅎ

 

어디에서 이를 제공하냐구요? 오늘은 LG Smartworld에서 제공하는 폰트를 안내하려고 합니다

 

 

LG SMARTWORLD 무료 폰트


 

 

LG Smartworld 에서는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들을 제공합니다 ㅎㅎ

물론 무료 외에도 유료도 있으니 정말 마음에 든다 싶으면 유료 결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현재로서는 PC가 아닌 모바일에서만 지원을 하고 있기에 파일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ㅎㅎ 왜 이 좋은걸 아직 PC 사이트에서는 지원치 않는지 모르겠어요

 

즉 Smartworld라는 LG 폰 사용자들만 접근 가능한 마켓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SMARTWORLD 앱 접속시 보이는 화면입니다. 이 중에서 중간의 <컨텐츠>를 선택해줍니다.

 

 

 

 

 

 

 

직후 화면 하단에 보이는 폰트를 선택해줍니다! 이런데 있는 줄 알았으면 모두 잘 사용했을 거에요

 

그럼 짜잔 다양한 폰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든다면 유료 폰트도 구매해서 이용 할 수 있겠네요

 

이런게 바로 크리에이터도 돕고 상부상조 아닐까요 ㅎㅎ

 

 

지금까지 LG 스마트폰 유저들이 알면 좋은, LG 무료폰트 제공처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