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한연구소

카쉐어링 소카 고객센터 안내 본문

생활팁

카쉐어링 소카 고객센터 안내

알아두면좋은 2017. 8. 2. 12:05

카쉐어링 소카 고객센터 안내 




요즘은 공유화되고 있는 가치가 참 많습니다. 저는 책이나 음반등을 넘어서 다른 가치가 함꼐 쓰일줄은 몰랐죠. 특히 자동차를 같이 공유하는 형태의 사업이 나올거라곤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으뜸되는 정책과 사업을 말하자면 소카가 있습니다 ㅎㅎ




간단히 주변을 여행하거나 데이트할때 소카만한게 없었습니다. 면허를 딴 사람들에게는 주기적인 훈련수단이 될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공용자동차를 이용하는 만큼 여러가지 리스크를 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하죠


그래서 소카 공식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알리고자 합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소카 고객센터를 검색해봅니다.



혹은 URL(http://www.Socar.kr)를 클릭해서 접근해주세요.




성공적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메뉴들이 보일겁니다.  서비스안내, 요금안내, 법인/단체안내, 고객센터 등이 보입니다. 여기서 "고객센터"를 선택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1:1 문의하기, 고객정보 반영 등 메뉴들이 보입니다. 이 중에서 보통 소카에 대한 궁금점은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만 위급사항이나 구두로만 확인할만한 내용도 있을겁니다. 





따라서 그런 경우에는 화면에 나타나는 대로 콜센터 안내를 선택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콜센터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는 소카측에서도 많은 문의를 상시 받고 있기에 급한 내용이 아니면 1:1 문의 혹은 모바일 채팅 상담을 권합니다 ^^ 비회원도 항시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접근 가느합니다.






이외 예약 및 이용에 대한 문의나 고장난 차량에 대한 문의가 급할 때는 1661-3315로 연락을 주면 됩니다.


이외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1661-4977로 연락을 통해 상담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다만 전화상담은 항시 대기가 밀려있을 수 도 있습니다. 




이외로 급한 내용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이 있을때는 1:1 문의를 통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등록해두고 시간을 조금 두면 빠르게 답이 오기 떄문입니다 ^^

이외로 1:1 문의는 회원 로그인을 통해서도 진행 가능합니다.



하지만 문의만을 위해 가입하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하지만 소카에서는 간단하게 기존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서도 로그인 할 수 있게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글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소카 고객센터를 찾으실 때 도움을 얻으셨길 바랍니다 ㅎㅎ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안전운행이겠죠? 즐거운 데이트 보내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