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한연구소

올리브영 오픈시간 같이 알아봅시다 본문

생활팁

올리브영 오픈시간 같이 알아봅시다

알아두면좋은 2017. 9. 18. 10:19

올리브영 오픈시간 같이 알아봅시다






요즘은 뭐든 모여있는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참 편한 세상입니다.

마트는 이마트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죠


이런 아이디어가 화장품 매장으로도 전해져서 생긴게 오늘날의 왓슨즈와 올리브영이 아닐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CJ 원 포인트를 잘 모아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CJ ONE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리브영을 친근하게 바라볼 수 밖에 없네요


또한 접근성도 좋고 매장이 곳곳에 많아 이용하기도 편합니다.


그래도 매장별로 운영하는 오픈시간이나 영업마감에 대한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시간들을 어떻게 직접 확인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올리브영 홈페이지로 방문해볼까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탈사이트에서 올리브 영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공식 홈페이지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실 경우 제가 드리는 URL ( http://www.oliveyoung.co.kr)을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입니다. 상품에 대한 안내가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우측 상단의 작은 글자로 된 것중에서 올리브영 매장 찾기를 클릭해보세요. 보기 쉽게 붉은 상자로 테두리 쳤습니다!





이후 매장안내 페이지에서는 내 관심매장과 매장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서 좋아하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즐겨찾기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는 매장 검색에 대해 직접 매장 검색과 지역검색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대한 이름을 어느정도 안다면 매장검색을 하시는게 편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점 이름을 잘 모릅니다. 그저 내 지역어디에 올리브영이 있나를 알고싶더라구요. 







지역검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서울특별시의 강남구에 위치한 올리브영들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지역은 서울, 구는 강남구로 설정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지역으로 단순히 체크박스를 통해 선택만 해주세요 ^^


그 결과 강남구에 위치한 올리브영으로 39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단히 많네요.


저는 이중에서 가로수길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측의 영업시간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러자 상세한 지도와 주소를 같이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던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도 따르네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점을 캐치하였습니다.


또한 간단히 오는길에 대한 설명도 있어 참고하기 너무 좋았네요.








여러분도 제 방법을 따라 원하는 지점의 영업시간, 오픈시간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