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한연구소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혜택 알아보기 (KT,SKT, LG) 본문

생활팁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혜택 알아보기 (KT,SKT, LG)

알아두면좋은 2017. 8. 31. 20:10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 혜택 알아보기 (KT,SKT, LG)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대형 영화 프랜차이즈 극장인 메가박스의 통신사별 할인 혜택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최근에 용산 아이맥스를 열나게 클릭해서 덩케르크를 감상하고 왔습니다. 

평소 CGV를 많이 방문하는 편입니다만 메가박스는 통신사별 혜택이 다양하게 나름대로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각 3사에서 어떤 할인을 제공하는지 여러분께 알려드릴까 했습니다.





먼저 KT부터 정리하겠습니다. 



KT에서는 VIP 등급 회원에게 연 12회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매는 K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직접하실 때 무료 영화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측에서 할인을 받는게 아니라는점 명심해주세요!


그리고 일반 2d 영화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M관등의 특별관에 요청을 드릴 수 없습니다.


할인된 금액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큰 혜택인가 싶은 기분이 드네요.





그다음은 SKT 입니다 





SKT는 설명드릴게 많습니다. T 멤버십 등급에 따라 일반, VIP , 커플 에 따라 그 내용이 조금씩 다르네요








먼저 T멤버십 일반의 경우 메가박스 통신사 할인을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동반 4인까지해서 총 5매를 하루에 할인 받을 수 있네요. 

나머지 실 결제 금액은 메가박스 기준에 따라 적립도 됩니다.


하지만 특별 컨텐츠나 조조 심야 우대 어린이 영화에는 사용할 수 없어서 최고의 할인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네요.







다음은 T멤버십 VIP 등급을 알아볼까요? 일반 등급보다는 높은 혜택을 자랑합니다. 연 6회에 대해서 영화를 무료로 본인 한정으로 월 1회 관람이 가능합니다. 

2D 영화에만 한정된 이야기이며, 3D 영화로 사용시에는 5천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통 3d영화가 1,5000원 쯤 하는거보면 1만원 가량의 할인이라고 봐야겠네요.


마찬가지로 특별관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T멤버십의 경우, 영화 티켓 1매 구매시 동반한 1인(이게 꼭 커플이란법은 없지만 ㅎㅎ) 무료입니다. 1일 1회만 가능하구요 연 2회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과 온라인 모두 가능한게 장점이네요. 하지만 할인한 금액만큼 T멤버십이 차감됩니다.





마지막으로 유플러스입니다.






유플러스 같은 경우 일반 드급은 현장 예매시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1번, 월 4회까지

그냥 무료는 아니고 유플러스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2D 한정이구요!





유플러스 VIP 등급입니다. 일반 등급과 어마어마한 차이를 자랑합니다.


연 24회 무료관람 (2d영화) 가능합니다 1주일에 1회, 월 2회, 연 24회만 사용가능하구요! 



유플러스 VIP 등급 이상이시라면 참 경사스런 일이지 싶습니다 ^^ 


저도 KT를 쓰고 있지만 아무래도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매년 유플러스에 혹하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mments